카테고리 없음

뚱보집 고촌점 부속구이

니지니지 2024. 3. 5. 14:41
반응형

어김없이 저녁이 되기 전 오랜만에 돼지 부속구이가 먹고싶어
검색하여 들른 ' 뚱보집 고촌점' 돼지고기구이
흔히 부속구이 !

 
저는 부속구이 중 예전엔 소갈비살에 꽂혔었다가 요즘엔
꼬들살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
참고로 뚱보집은 프랜차이즈 입니다.
 
주문메뉴로 일단
꼬들살 150g 15,000 2인분 시켰습니다~

 

 거의 불판 위에 올리고 남은 꼬들살인데
 
고기랑 비계가 섞여있는 부위로써 씹는 순간
고기 맛과 비계의 꼬들꼬들한 맛같이 느낄 수 있는 식감의 맛입니다ㅜ
식감이 최곱니다
고기는 다 맛있지만..

 

 

 부적으로 나오는 반찬들은 김치찌깨,생마늘,쌈장,와사비,콩나물파저리,간장으로 삭힌 고추,겉절이,백김치 등으로 많이 나오는 편이네요

 

뚱보집 고촌점

 

 바로 불판에 올려 구워줍니다
처음엔 가운데에 놓아도 불길이 막 쏟으니 겉에만 바싹타므로
옆으로 옮겨서 적당한 세기로 좀 오래 굽는걸 추천드려요
그래야 겉익지 않고 안까지 익으니
 
참고로 부속구이는 중불이든 약불이든 오래 익혀서 먹어야 냄새가 안나요ㅜㅋ
일반 고기보다 더 오래익혀 먹어야,
말그대로 부속구이니 냄새가 좀 나는편이라
이런 연탄숯불에 구운 부속구이는 본연의 맛으로 먹어야 제맛인거 아시죠? 소금만 찍어서..

소금/ 시큼한 간장식초 소스/ 상추 쌈 이런식으로 맛있게 번갈아먹으니 고기가 얼마 남지 않았었는데
옆에 아저씨들이 '가오리살,가오리살' 거려서 찾아보니 기름기가 많고 고소하다나 어쩐다나 맛있는 식감이라길래
한번 시켜먹어봄!

꼬들살은 그래도 포기할 수 없어
 
'꼬들살 1'
'가오리살 1'
 
로 추가 주문했답니다

 이 역시 불판 위에 올리고 남은 모습인데
왼쪽이 꼬들살, 오른쪽이 가오리살 입니다

 

 ㅎㅎ고기 굽는 시간은 설레고 재밌으면서 스킬이 필요한 시간인거 같움!

 

 

가오리살의 식감아주 부드러운 스테이크를 베어먹는 고기식감 맛이 나요

맛있네요...

개인적으로 꼬돌꼬돌 한 꼬들살
부드러운 고기식감의 가오리살

이렇게 다른 식감들을 같이 시켜먹어보는거 추천!
 
가끔씩 연탄숯불에 구워 먹는 부속구이를 먹으면
정말 별미의 진리맛이네여ㅜㅜ

 
사실 전에 첨 먹어봤던
서울 '김대장 당산본점'

을 가고 싶었으나 서울로 가는 찻길이 많이 막힐거같아
김포에서 부속구이 꼬들살집을 찾으니 몇 없더라고요ㅜㅜ그래서 뚱보집 고촌점 여기가 가장 나아보여 온것은 안비밀^^~~
고기는 맛 없기가 힘들고 반찬들은 많이 나오나 파저리 같은 경우 그냥 냉동 파저리에 소스 뿌린 맛?ㅎㅎ..
개인적으로는 노 프렌차이즈를 좋아하는 1인ㅎ
아저씨들이 많은 찐맛집
 
다음에 김대장 당산본점 방문 할 기회가 다시 온다면 리뷰 남기는걸로~~~~

바잇
 

반응형